카테고리 없음2017. 8. 25. 22:45

무사히 2화가 올라왔습니다. 아직 틱팀은 죽지 않았습니다. 곧 죽을 것 같긴 합니다만.


TTMP Lite v.1 REMASTERED

Episode II

로미오와 철광석


틱팀이 또!..가 아니라, 놀랍게도 틱팀이 다음 화를 썼습니다. 모두 박수로 축하해줍시다. 와!짝짝!

댓글로도 축하해줍시다. 댓글이 안 달리면 매우 외롭고 싸늘하고 비취 수리검이 내 명치에 날아와 2대미지를 주고 2/2 비취 골렘을 소환합니다.


2화의 시작은 테네신의 '테네신 한' 허기 수치로 시작합니다. 정말 멋진 시작입니다. 흠,,,,,,,,,,


닥치고 광질이나 합시다.

솔직히 그렉텍이 들어가 있고 다른 모드의 광물젠이 없는 한 초반에 할 일은 황철광을 빠르게 찾고 철과 구리를 습득한 다음 아무튼 생성된 주석으로 청동기 메타를 맞이하는 것밖에 없습니다. 이게 존나게 운빨 좆망겜이긴 하지만 딱 한 번만 터지면 게임을 쉽게 이끌어갈 수 있기에.. 그래서 한 번만 터지라고 좀!!


그렇게 돌의 바다 속을 헤매는 사이 작은 동굴도 보고


용의 눈으로 던전도 보고


이건 용의 눈이 아니지만(...) 폐광도 찾았습니다.

다들 들어가면 얻어터지니까 못 들어가긴 하지만 상타치 아닙니까!어!어!


하지만 철광석은 나오지 않았다.


톱을 만들었습니다. 그렉텍의 도구인 툴은 너프당한 목재와 막대기 조합법의 교환비를 원래대로 돌려주는 것이나 기타 괴상한 그렉텍만 쓰는 재료를 만드는 것 이외에도, 너프로 만들 수 없게 된 나무 반 블럭을 제작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나무 반 블럭은 어디에 써먹냐구요?


벌통을 만드는 데 씁니다.

하지만 바다 위 조약돌 플랫폼 위에서는 꽃을 심을 수가 없는 관계로, 고생해서 만든 벌통은 별로 안 예쁜 장식용 가구가 되어 버렸습니다. 하 하.


그렇습니다. 우리는 하찮은 벌들 따윈 버려두고 진정한 구세주를 찾아 나서야 합니다


첨벙첨벙


그렇게 오벨리스크를 건드려 버린 테 '더 아만보' 네신


전에도 있었던 일 같은데... 사움 오벨리스크에서 노드를 갈구는 피떡갈비 주술사들은 한 번 어그로가 끌리면 개 빡쳐서 때린 놈을 조지러 달려듭니다. 그리고 한번 달려들면 디스폰 대상이 되어 크림슨 파밍을 못 하게 됩니다.


아마도 칭찬입니다.


벌써 월드에 발견된 레톤 광맥이 3개째... 정말 자원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틱팀이 따끈따끈한 레톤광맥을 하나 더 찾으면서 4개가 되었습니다.


앨빈은 책상 위에서 연구 종이하고 섹스하는 묘수충이지 연금술사가 아닙니다


흠,,인터레스팅,,


일생불 집합소


그렇게 틱팀은 고통 상태가 되고 파티를 조졌다고 합니다. 어 씽귤러 스트라이크!


라고 할 찰나에, 뻗어나갈 새로운 길을 모색하며 땅굴을 걷던 중 찾던 광맥을 발견했습니다.


안 보이신다구요?


중요한 부분만 잘라 드렸습니다

안 보이신다구요? 흠... 보이긴 보이는데 저게 광석이냐구요? 흠.....


제대로 빡친 틱팀


범인은 이타치로 밝혀졌습니다. 어쨌든 게임 끝! 라운드 2 시작!


군중심리가 이렇게 공정합니다


그리고 틱팀은 눈을 조금 쉬게 하러 낮잠을 자러 갔다가 3시간을 자고 돌아왔습니다. 데헷헷


돌아와 보니 지옥문이 이미 뚫려 있었습니다. 한 번 들어가 봅시다.


입☆성

용암 바다 위 스카이블럭이나 출구가 어딘지도 모르는 동굴 같은 곳이 아니라 다행이군요. 용암도 바로 옆에서 뜰 수 있고, 천장도 트여 있고.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으 극혐. 난 저런 거 허용한 적 없는데.

하지만 관심도 없고 캘 수도 없으니 그냥 지나치도록 합시다...


그와중 석영 캐다가 인퍼널 벌집 발견. 내용물은 쓰레기였습니다.


0코 1/1 하이


테네신 식도막 개통...은 아니고, 이번 서버는 식도막이 6겹입니다. 그니까 인생쓴맛 사이클 방지 횟수가 6회란 소리(..)

저 바게뜨로 6번을 다 써버렸는지는 모르지만 김치를 먹어버렸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만 어쨌든 식도막이 뚫렸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개소리는 됐고 유적이나 털어갑시다


자철광 하이.

자철광은 금광과 거의 내용물이 일치하지만 금 대신 철이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쓰레깁니다.


그렇게 틱팀은 스켈레톤에게 맞아 죽었다.


떨어진 템을 줍기 위해 다시 길을 가는...데...


넌 못 지나간다


그래도 이후 어떻게 똥꼬쇼를 해서 줍고 튀었다고 합니다.


그 사이 테네신은 게임을 터트려버리고


사실 광물 5개짜리 병신광맥이어서 본전도 안뽑혔다고. ㅋㅋ


모노미콘을 만들었습니다. 사움크래프트를 만져야 주석도 안정적으로 생산해낼 수 있고, 사용 가능한 허기가 제한적이기에 한 목숨 당 활동 포텐셜이 제한되어 있는 TTMP의 특성(..)상 여행자의 부츠는 활동 포텐셜을 매우 크게 높여주는 킹갓엠페러 아이템이죠.

아무튼좋음


다음은 먹물을 얻을 차례죠.


이리 와라 이 시커먼 놈


건질 만큼 건졌습니다.


그 와중 '테네신'한 테네신


틱팀의 웨이포인트를 알아보ㅈ.....ㅏ?


그만 알아보자.


리서치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이 서버도 초반은 넘어갔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남은 사움 세팅은 사우모미터 뿐이군요. 사우모미터는 제작에 금을 필요로 하는 관계로 금광석에서 몇 개 건져 와야 합니다.


그런데..어디서 일은 안하고 연구만 뒈지라 뚫는 벌레새끼 깨어나는 소리 안 들려요?


하지만 놀랍게도 금광맥을 캔다 해 놓고 곡괭이를 안 가져온 틱팀

틱팀의 테네신화...


잘 가요...내 사랑 골-드..... 뭐 하지만 어때요! 다음 화에 주우러 가면 됩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댓글이 안 달리면 매우 외롭고 싸늘하고 궁극의 역병이 내 명치에 날아와 피해를 5 주고 카드를 5장 뽑고 방어도를 +5 얻고 5/5 구울을 하나 소환합니다. 

투비컨.



쉐이더를 켜 보았다

뭔가 어설픈 쉐이더


그래도 덜 어설픈데 예쁘진 않은 쉐이더




공지 목록


[TTMP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드리는 말씀]


[코노조에 어서오세요]


Posted by Tictim ind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