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2015. 11. 15. 01:37

<15년 5월 24일 23시 51분, 틱팀>


코블스톤 노동조합(코노조)은 한 마인크래프트 서버의 폭정에 대항하기 위해 세워진, 마인크래프트 모드 플레이 위주의 길드입니다.

...뭐,

그렇다고요.


사실 별 다른 건 없습니다. 인원이 2명뿐이라 별로 소개할 것도 없거든요.

특이한 점은 모두 9명의 노래하는 여신님을 숭배하며, 마인크래프트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남자입니다!


...그리고..











코노조에 어서오세요!


<15년 9월 3일 8시 13분, 틱팀>


코노조에 어서오세요!


코블스톤 노동조합은 조약돌 한 개만으로 모든 자원을 공유한다는 취지의 모디드 마인크래프트 플레이 위주의 길드입니다.


..이걸 왜 다시 적냐면, 여긴 아무도 안 본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말입니다그게흠 뭐랄까, 조금 그렇달까.

그렇잖아요. 앨빈이 나중에 들어와서 공지에는 2명이라 쓰여 있게 되는 거. 뭔가 이지메같은 그런 거?


어쨌든, 여기 사람들은 모두 노래하는 9명의 여신들을 숭배합니다. 남자입니다. 지금 한 분은 강좌 쓰기를 포기한 듯 보이고 다른 한 분도 마찬가지로 보여서 지금 글 싸지르는 건 틱팀 하나 뿐입니다.

아직 글은 백 개도 쓰지 못했는데 벌써부터 미래가 어둡습니다.




여담이지만, 틱팀 본인은 길드장으로 TTMP의 개발을 맡고 있으며 서버도 돌리고 플레이도 합니다. 사실 TTMP는 제가 만들어서 제가 서버 열고 저만 합니다. 아무도 안 옵니다. 미래가 어둡습니다.


아아


미래가 어둡다. 섬란카구라 하고 싶다. 가슴을 달라 가슴을! 끼야ㅏ


..PS4가 없다고?






그런 이유로 코노조에 어서오세요!



<15년 11월 15일 1시 37분, 틱팀>


코노조에 어서오세요!


코블스톤 노동조합은 조약돌 한 개만으로 모든 자원을 공유한다는 취지의 모디드 마인크래프트 플레이 위주의 길드입니다.


3번째 적었습니다. 와아신난당 3번째 갱신이라니그냥 글 3개 적어

이유는 블래씨가 들어오고 나서 글을 하나도 안 쓰신 지 벌써 얼마지. 엄청 지났어염.


그래서 짜잔. 블래씨를 소개합니다.



서버도 안 들어오고 코노조에도 글 하나 안 쓰는..아니, 미립자만한 글 한 톨 싸셨구나. 어쨌든 거의 아무것도 안 쓰시는 공장돌이 너프충입니다.

포레벌과 그렉텍이 다이스키다라는 것 같습니다.


소레쟈 밍나 요로시쿠네


코노조에 어서오세요!